본문 바로가기

여행뚜벅이라면 (요기!)

해외여행에선 어떤 카드를 쓰지? (해외여행 카드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꿀벌입니다..

여러분 이제 여름이 거의 끝나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점점 사람들은 바쁜 생활을 하고 있는 것 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가오는 추석이나 겨울방학 등 을 위해 해외여행에서 어떤 카드를 써야 환율보다 더 저렴한지 혜택은 어떤게 좋은지 등 을 추천해주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첫번째는 우리은행에 있는 우리 카드의 정석 쿠키 체크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체크카드라서 분실이나 여러 용도에 쓰시기에 부담이 덜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연회비도 무료라서 이 카드를 갖고가시는 것 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중요한 건 혜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해외에서 여러가지 상품을

구매할 때 수수료가 물건 한 개당 0.5달러 면제된다고 합니다.

 

또한 전세계에 있는 약 천 개의 공항라운지들을 1년에 두 번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타벅스를 들어보셨을 겁니다.

 

스타벅스에서도 혜택이 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음료나 케잌 등 여러 물품을 구매하시면 2천원 정도 캐시백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11번가나 지마켓 등 에서 물건을 구매하실 때에도 2천원 캐시백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해외 수수료 혜택은 전월실적과 상관이 없습니다.

 

그래서 바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공항 라운지는 이에 해당이 안되니 참고 바랍니다.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하시려면 카드 등록일로부터 다음달 말일까지 국내가맹점에서 30만원이상 사용해야 그 날 이후부터 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여러가지 혜택이 있지만 은행사 홈페이지에 가서 추가 정보를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두번째는 신한은행에 있는 신한 욜로 트리플러스 체크카드입니다.

이 카드도 연회비가 무료이고 체크카드라서 괜찮은 듯 합니다. 하지만 중요한 건 혜택이니까 여러 카드들 중에서 이용 혜택이 좋은 것 으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카드의 해외 수수료 혜택은 이와 같습니다. 해외 ATM기에서 1번 인출 할 때 3달러를 캐시백으로 제공합니다. 캐시백은 적립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또한 해외에서 인출한 금액의 1퍼센트 정도를 캐시백으로 제공합니다. 그리고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를 주로 이용하시는 사람들에게 좋은 혜택이 있습니다.

대한항공를 이용하시면 3000원 당 1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아시아나에서는 이용하시면 2500원 당 1마일리지를 적립합니다.

마일리지를 적립해서 각종 상품이나 비즈니스석 등 을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외의 혜택은 신한은행 홈페이지에 가셔서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세번째는 하나은행에서 나온 비바 플러스 체크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해외여행을 하시는 분 이라면 한번씩은 들어보셨을 만큼 유명한 카드입니다. 이 카드도 역시 연회비가 무료이고 체크카드 입니다.

이 카드를 이용해서 해외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해외이용수수료 1 건 당 0.5달러 정도가 면제됩니다.

또한 국제 브랜드 즉 비자나 마스터카드 등을 이용할 때 의 수수료 이용금액 1퍼센트

정도 면제됩니다.

또한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카페나 국내 음식점 또는 편의점 등에서 5천원 이상 결제할 때 7퍼센트가 캐시백으로 적립됩니다.

 

이 카드는 해외 수수료 혜택은 전월실적이나 이용횟수가 상관이 없지만 해외에서 ATM기를 이용 할 때 에는 별도로 현지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bsp;

 

자 이제 저의 포스팅은 마무리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또는 구독을 해주시면 다음 포스팅에 힘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제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